본문 바로가기

우리 이야기/주요활동

기후야 바다야 놀자 Eco캠프 -마지막-

시원한 파도소리깨끗한 공기야 또 만나~^-^

여러 친구들과 함께 바다와 하늘을 느끼고 즐기며 보낸 이틀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틀이었지만 환경의 중요성과 에너지 절약에 대해서 척척박사가 된 기분이네요.

집에가면 사용하지 않는 콘센트 뽑고 물도 전기도 아껴쓰면서 우리 지구를 생각하고

살리는 에코부메랑 대원이 되겠지요.^^

 

자연속에서 어우러져 많이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환경을 지키고 우리 지구를 살리는데 있어 캠프에 참가한 모든 친구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캠프를 마무리 하며 느꼈던 것도 적고, LED 로켓도 만들었어요..

 

 ▲연대도 현지에서 수확한 감자는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캠프가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기에는 부족했어요

 

 

 

연대도에서 보낸 Eco캠프 기간은 이틀이었지만 이 시간은 분명히 우리 환경을 지키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즐겁고 신나게 보낸 만큼 더 열심히 녹색생활 실천했으면 합니다. !!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푸른통영 21 바다해설사님들, 대학생 그린리더분들, 기후변화교육센터 기후강사님들,

경상남도그린스타트네트워크 그린리더분들 덕분에 또 하나 즐거운 추억 남겼습니다. ^^

 

우리 지구가 웃을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