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린리더/어린이그린리더

2012 어린이 그린리더 수료식

지난 12월 21일 경상남도 어린이그린리더들이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한 해동안 지구환경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기후변화대응에 솔선수범한 창원시 웅남초등학교 5학년 5반 어린이들이 마지막 수업을 듣고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먼저 어린이 그린리더로서 활동하면서 느낀점, 바뀐점 등을 자유롭게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잘 모르던 동식물에 대해 알게되고 멸종위기 동식물을 보호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다는 소감부터 집에서 재활용이나 전기에너지 절약에 제일 열심히 앞장서고 있다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또 친구들과 함께 어린이그린리더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즐거웠다며 우리 지구 환경을 위해 더 많은 친구들과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습니다. 

 

어린이 그린리더로 활동했던 2012년은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환경을 지키고 보존하는데 솔선수범 하겠다는 각오를 말하기도 했습니다.

어린이 그린리더 개개인 모두 수료증을 수여받았으며, 1년동안 아이들을 잘 이끌어주신 담임선생님께는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지구 환경을 생각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1년동안 열심히 활동해온 어린이 그린리더와 담임 선생님, 그리고 우리 경상남도 그린리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13년에도 부지런히 미래 우리 환경을 이끌어 갈 경상남도 어린이 그린리더 양성에 앞장서겠습니다.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3년도에도 올해와 같은 멋진 어린이 그린리더들을 만나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