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이야기/홍보 및 캠페인

경상남도그린스타트네트워크 녹색명절 보내기 캠페인 실시

 경상남도그린스타트네트워크가 2월 7일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녹색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창원중앙역에서 실시하였습니다.

 

매섭게 찬 바람이 불고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추운 날씨였지만 고향을 방문하거나 고향으로 가는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마음을 듬뿍 담아서 전해드렸습니다. 

 

 

 

많은 열차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전기 플러그 뽑기 , 명절음식 먹을만큼 만들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내복입고 명절 보내기 등 명절에 할 수 있는 녹색생활을 소개하였습니다.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 승객들에게 다가가서 녹색명절 실천 내용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하기도 하였으며, 가정 내 대기전력 줄이기에 동참하고 녹색명절을 보내자는 취지로 절전 1구 멀티탭을 전해주었습니다.

 

 

 

이른시간인데다가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창원중앙역에서 열차를 기다리는 많은 승객분들께서 녹색명절 보내기에 동참해주시고 캠페인 진행에 협조해주셨습니다.

 

녹색명절 보내기 캠페인 진행을 통해 경남도민들은 물론 창원중앙역을 이용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녹색명절 보내기'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었으며, 경남도내 녹색생활 정착에 솔선수범하였습니다.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캠페인 활동에 같이 참여해주신 경상남도 그린리더 선생님들과 경남도청 담당 공무원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또한 창원중앙역 철도 공무원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녹색명절 보내기에 동참해서 예년보다 더 많이 즐겁고 기분 좋은 설날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 福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음식은 먹을만큼 냉장고는 다이어트-

-함께해요 친환경운전 즐거워지는 고향방문-

-먹을만큼 만든 명절음식 나와 지구를 가볍게- 

꼭 실천합시다!!